언론보도 - 한가온한방병의원

언론보도
한가온 한방병원 용인점, 한방 다이어트 프로그램 운영…"부작용 최소화 제안"

용인점

|
작성일

2025-02-20

|
조회수

29

본문

한가온 한방병원 용인점(대표원장 최재욱)이 부작용을 최소화 한 한방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전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각각 환자의 체질에 맞는 개인 맞춤형 한방 다이어트 치료를 제공해 환자들의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한가온 한방병원 용인점 최재욱 대표원장은 "요요현상과 부작용 없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체중감량이 가능한 한가온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단식기, 금속감량기, 지속감량기 3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오랜 연구개발로 만들어진 핵심 처방 뉴핏정은 약 뿐만 아니라 복용과 휴대의 편의성까지 갖춰 현대인에게 유용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다양한 진단기기를 통해 환자의 몸 상태와 체질을 정확하게 파악해 근골격계 질환, 여성질환, 교통사고 후유증, 미용 시술 등 여러 의료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최재욱 원장은 "본원은 접근성이 높으며 600평 규모의 치료실과 1인 치료실로 인해 쾌적한 환경에서 치료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학생 또는 직장인들을 위해 365일 진료와 평일 야간 진료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출처 : 보건뉴스(http://www.bokuennews.com/)

http://www.bokuennews.com/news/article.html?no=256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