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 한가온한방병의원

언론보도
온식주·한가온한방병원, ‘암 예방 관리 솔루션’ 업무협약 체결

남양주점

|
작성일

2024-10-17

|
조회수

12

본문

온식주·한가온한방병원, ‘암 예방 관리 솔루션’ 업무협약 체결


[메디컬투데이=정현민 기자] 온식주는 한가온한방병원과 ‘암 예방 관리 솔루션’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온식주는 남양주에 위치한 한가온한방병원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을 통해 3차 병원의 항암, 방사선, 수술 이후 관리가 되지 않는 암 환자들에게 암 예방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기로 했으며, 실질적인 관리가 어려운 암 환자들과 재발이나 전이가 증가하고 있는 시점에서 암 예방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암 환자들의 어려움을 최소화하는 데 목적이 있다. 특히, 이번 협약을 통해 온식주 회원들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협의했다.

암 예방 관리 솔루션은 15명의 양/한방 의사와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온식주 교육원을 통해 전문 큐레이터들을 양성하고 있으며, 암 예방 관리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암 환자 심리상담, 식이요법, 온열요법, 운동요법)을 제공하고 있다. 

한가온한방병원은 2021년에 개원한 양·한방 협진 병원으로 한의사 6인과 양의사 1명이 진료한다.

온식주 강남원 의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관리가 필요한 암 환자들에게 좋은 프로그램을 효과적이고, 수월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가온한방병원 김주찬 병원장은 “양·한방 의학지식을 토대로 환자의 입장에서 프리미엄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병원의 비전에 따라 환자들이 불편함 없이 건강을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정현민 (august@md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