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 한가온한의원
온라인문의 온라인 상담

언론보도
한가온한의원, 초음파 DNA 약침 도입...정밀진료 체계 강화

화명덕천[부산]점

|
작성일

2026-01-14

|
조회수

9

본문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초음파 기반 정밀 진단을 진료 전면에 배치한 한가온한의원이 초음파 유도 DNA 약침(PDRN 재생 약침)을 도입하며 치료 정확도와 회복 속도를 동시에 끌어올리고 있다.


한가온한의원은 최근 도입한 초음파 DNA 약침(PDRN 재생 약침)으로 근본적인 회복을 돕는 치료 체계를 강화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부산 화명동 한가온한의원은 초음파 영상을 통해 통증 부위의 위치와 깊이, 조직 손상 상태를 확인한 뒤 치료를 진행하는 방식을 적용하고 있다. 이를 통해 보다 정확한 진단과 환자 상태에 맞춘 치료 계획 수립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이번에 도입된 DNA 약침은 손상 부위에 초음파로 정확히 접근해 주입하는 치료로, 염증 완화와 조직 재생 촉진을 함께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만성 근육·인대 통증, 관절 통증, 기존 치료 후 회복이 더딘 환자에게 활용되고 있다.


윤석한 화명동 한가온한의원 대표원장은 “초음파 진단은 통증의 원인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중요한 과정”이라며 “초음파 DNA 약침은 단순한 통증 완화가 아니라, 손상된 조직의 재생을 돕고 빠른 회복을 제공하는 데에 목적이 있는 치”라고 말했다.


이어 “한가온한의원은 초음파를 활용한 정밀 진단과 DNA 약침치료를 연계해, 환자별 상태를 고려한 근거 중심 진료를 이어갈 방침이다.”고 덧붙였다.